* 사이트 이용약관  

제 1 장 : 총칙

제 2 장 : 서비스 이용계약

제 3 장 :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4 장 : 서비스 이용

제 5 장 : 유료회원제(프리미엄 서비스)

제 6 장 :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7 장 : 기타


제1장 총 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코인이슈(이하 "회사"라 한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2.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

3. 가입 :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4. 회원 : 당 사이트에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

5. 이용자번호(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하나의 주민등록번호에 하나의 ID만 발급 가능함)

6. 패스워드(PASSWORD)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영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7. 이용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3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① 이 약관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며, 공지후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③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4조(준용규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제6조(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서비스의 회원정보 화면에서 이용자가 회사에서 요구하는 가입신청서 양식에 개인의 신상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원이 신청서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2.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3. 이용신청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미비 되었을 때 


제8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수정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9조(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의한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0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복제, 출판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회사 또는 직원, 관리자를 사칭, 혼동시키거나 이와 유사하다고 판단되는 행위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에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1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필요에 따라 자신의 메일, 게시판, 등록자료 등 유지보수에 대한 관리책임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임의로 삭제,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공공질서(스팸글 작성, 테스트 포함)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물이나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을 등록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만약 이와 같은 내용물을 게재하였을 때 우선 탈퇴시키며 이것으로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2조(게시물 관리 및 삭제)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회원의 메모리 공간, 메시지크기, 보관일수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등록하는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광고글 또는 광고글과 유사한 성격의 글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3조(게시물의 저작권)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4조(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사유 발생시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15조(서비스 이용 책임)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킹, 음란사이트 링크, 상용S/W 불법배포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이를 위반으로 인해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시스템 점검이 필요한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5장 유료회원제(프리미엄 서비스)] 


제17조 용어의 정의 

본 절의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다.


1. 프리미엄 서비스는 회사가 자체 개발한 소프트웨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프리미엄 회원이란 회사의 정해진 절차에 따라 프리미엄 이용 가입 신청을 하고 당사에서 제시한 결제방법을 통해 결제승인을 얻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료 이용자를 말합니다.

3.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등록 시 이용 요금 및 납부 방법은 회사가 온라인 또는 별도의 방법을 통해 고지한 내용에 따릅니다.

4. 프리미엄 서비스 요금 납입 책임자: 회사의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요금 등 약관에 따른 모든 채무를 이행할 의무가 있는 자로서 프리미엄 회원 본인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에 한해 타인을 요금 납입 책임자로 지정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용자와 연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5. 이용기간: 프리미엄 서비스 최초 이용신청일로부터 익월 이용신청일 전날을 만료일로 합니다.




제18조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은 이용자가 회사의 이용 약관에 동의한 후,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성립되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방법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2. 계약기간은 이용계약이 성립된 날부터 시작되며, 이용자가 정해진 절차에 따라 직접 홈페이지상에서 프리미엄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를 프로그램에 반영하기 까지를 말합니다.

3. 이용자가 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진정한 정보로 간주하며, 허위의 정보를 입력한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프로그램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가입 신청 양식의 결제정보 입력란은 프리미엄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되므로 도용 및 타인의 금융정보를 임의 기재한 사람은 프로그램 사용의 제한은 물론 법률적 책임을 져야 합니다.

5. 가입 신청 양식의 결제 정보 입력 항목 중 이용자가 선택한 결제 수단별 결제창에 표시되어 있는 결제사의 해당 결제수단의 약관에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이용자가 프리미엄 서비스 사용 중 결제정보 오류, 연체 혹은 불량이용자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 해당 문제가 해결되기 전에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연체 혹은 불량이용자 등의 문제인 경우 정도에 따라서는 킴스탁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7. 프리미엄 서비스의 월자동결제 요금은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시면 등록하신 결제수단(핸드폰,ARS,신용카드)으로 매월 자동 결제 및 청구됩니다.

8.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의 자동 연장결제 요금제에 대해서 이용자가 통신사를 변경할 경우 변경된 통신사로 매월 자동결제 및 청구됩니다.





제19조 프리미엄 서비스 요금정책  

1.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은 유료(부과세 별도)입니다. 결제수단은 이동전화,ARS,신용카드 무통장입금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으며, 이용요금은 1개월 일반결제 150.000, 12개월 450.000원에 이용 가능하십니다.

2. "이용자"는 1항의 요금정책에도 불구하고 할인 이벤트 기간에 한해 한시적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월자동결제'의 경우 이벤트 기간이 종료 된 후에는 정상적으로 요금이 과금된다.

3. 프리미엄 서비스 신청시 결제정보 입력란에 결제방식을 설정한 후 선불로 해당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중 월자동결제 요금제 이용자의 이용기간(신청일부터 이용자의 계약해지 처리 완료일까지)동안 계속해서 월 이용요금이 부과되므로 요금이 부과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회사에 계약해지 의사를 표시해야 합니다.

4. 회원이 이용요금을 기한 내에 지불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프리미엄 서비스의 사용이 일시 정지 되며, 이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후에도 해당 이용 요금의 결제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경우에는 해당 이용자의 사용을 중단 조치 합니다.

5. 핸드폰 또는 일반전화 신용카드 를 이용한 월자동결제는 이용자의 해지 또는 취소 요청이 없는 한, 신청 당시 동의한 월 이용요금에 대하여 매월 청구됩니다.

6. 프리미엄 서비스 중 월자동결제 요금의 정기결제일은 신청일의 익월초(ex: 1월10~2월9일 / 공휴일인 경우에는 다음날)로 하며, 서비스 이용 도중에 해지를 하게 되는 경우에는 사용기간 만큼의 사용료를 공제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합니다.

7. 결제정보의 입력란은 유료 서비스의 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하므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금융정보를 기재하였을 때에는 서비스의 사용 제한은 물론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8.'서비스제공자'가 제공한 '서비스'가 이용자의 컴퓨터 환경의 문제로 인하여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제공자'는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핸드폰,ars,신용카드 월자동결제는 사용자의 별도의 해지 신청이 있을 시 즉시취소 할 수 있습니다. 

10. 핸드폰 월자동결제 이용자는 핸드폰 문자서비스를 통해 결제내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20조 프리미엄 서비스 해지, 이용제한 및 보상책임 등 

1. 프리미엄 서비스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 본인이 직접 '서비스제공자'가 정한 해지 절차에 따라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2. 프리미엄 서비스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프리미엄 서비스 요금청구 또는 정기결제안내 메시지 발송일 이전 또는 발송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서면 또는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이 접수되어야 합니다.

3. 환불은 '서비스제공자'에게 환불 대상자가 결제한 금액이 실제로 입금된 이후 하며, 환불 대상자는 '서비스제공자'가 안내하는 별도의 환불 절차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프리미엄 서비스 회원이 본 절의 규정을 위반할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프로그램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4. 해지처리 과정의 영업일 기준을 악용하여 주말, 공휴일 기타 비영업일에 서비스 신청을 하여 유료서비스를 이용한 후 정상 영업일에 해지신청을 함으로써 과금을 회피할 목적으로 3회 이상 동일한 방식으로 해지 신청한 프리미엄 서비스 회원은 최종 해지신청을 처리하지 않고 정상결제 처리합니다.

5. 회사는 명백한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프리미엄 서비스 회원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하였을 경우 회사가 정한 규칙에 의거 보상합니다.

6. 회사는 프리미엄 서비스 본래의 기능상의 하자를 제외하고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7. 제 1항 내지 제 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한 장애기간은 해지일 까지의 사용일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만 그 장애가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①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으로 인한 '서비스' 장애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로 인한 '서비스' 장애

③ '서비스제공자' 가 정한 정기적인 점검이나 미리 공지된 서버증설 및 교체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장애


8. ‘회사”가 정한 프리미엄 서비스 월자동결제 해지신청 방법은 아래 절차를 따릅니다.


①'회사'의 고객지원메일(soulsoftteam@gmail.com)로 해지사유를 기재하여 신청 

②'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의 연장결제해지 버튼을 통해 신청.(단 웹사이트에서의 해지신청은 월자동결제 요금제 사용자에 한합니다.)






제21조 환불 및 취소 

1. "이용자"는 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 개시 후, 해지신청기간 내에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자"는 해지 일로부터 본인확인에 대한 절차를 거친 후 이용요금의 성격에 따라 해지 및 결제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1) 정액요금 '이용자'가 해지를 원할 시 해지 신청을 통해 즉시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2) 월자동결제 요금제 이용자는 부득이한 상황으로 해지가 필요한 경우에는 유선 또는 문의메일을 통하여 해지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환불은 '서비스제공자'에게 환불 대상자가 결제한 금액이 실제로 입금된 이후 하며, 환불 대상자는 '서비스제공자'가 안내하는 별도의 환불 절차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환불정책: '회사'제공 프로그램의 오류 및 당사 귀책사유로 인한 해지시 자동연장이 종료처리되며, 당월 과금분 또한 취소처리 됩니다. 당월 과금분이 이동통신사에 의해 취소 불가할시 '회사'는 당월 과금액을 계좌이체를 통하여 환불처리 합니다..

'서비스제공자'가 제공한 프로그램의 오류로 인한 해지시 이용기간을 일수 계산하여 남은 잔여일을 환불 처리합니다. 

(5) 환불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용일자계산 = 사용한 기간을 일 5.500원으로 계산후 환불

  -해지수수료 = 결제금액의 20%(신청 시 결제금액), 결제수단 수수료 회원 부담

  -자동결제를 신청후 2개월 이내 환불 취소 요청을 하실경우 첫달 할인률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환불 처리가 됩니다.

  - 결제취소 신청시 사용하신 금액이 환불금액을 초과하였을 경우 나머지 사용금액을 납부 하셔야 합니다.

  - 프리미엄 서비스는 1주일간 의무 사용기간이 있습니다.

    (1일 이용료는 5.500원 입니다. 7일 이내 결제를 취소를 하셔도 7일간의 사용료는 부과됩니다.)

 -1개월 이내 결제 취소를 하실 경우 이벤트 할인 적용을 받지 못하여 추가이용요금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제6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22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인터넷을 통하여 해지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에서는 본인 여부를 확인 후 조치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해지조치 30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 의견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1. 타인의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허위로 가입 신청을 한 경우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6.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9. 회사 또는 다른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0.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1.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2.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7장 기 타


제23조(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4조(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손해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5조(면책 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또는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6조(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 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8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